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경찰, 당신은 솔직히 내 정보를 팔았어

by 타워게임 2021. 11. 11.

경찰, 당신은 솔직히 내 정보를 팔았어
한두 번이 아니다.

난 잃을 수 없어
네 또래의 남자와 결혼하면 너무 배고프다
어떻게든 내 정보를 팔았나요?

작년에 남자 영어학원 원장에게 내 정보를 팔지 않았어?
하지만 거기서 끝나서 기쁩니다.
나도 배고파서 계속 스토킹중 ㅋㅋㅋㅋ
잊지 마요

남에게 주고 싶다면 제대로 넘겨주고 있는가?
나는 당신이 정신병자라고 생각합니다.

넌 내가 부서지기만을 기다리고 있어
이렇게 망가진 자신을 보면 굉장히 낮은 수준
그제서야 같은 반에 들어갈 때까지 기다렸다.

정신병원에 가주세요.
좋다고 한 적 없는 여자
난 네가 싫으니까 내 삶을 끝내고 싶어.
당신의 인생을 망치고 싶습니다. 이와 같이.

너무 배고파?
당신은 그것을 가질 수 없습니다 그리고 당신은 당신의 또래 남자와 결혼하고 싶습니까?

경찰이 거기 앉아서 그런 짓을 하는 걸
나는 한심하다
범죄 대비하세요^^

근데 어떡해 ㅋㅋㅋㅋ
나는 주말마다 친구네 집에 갔다
나는 교통비를 지불한다
음식 같은 건 다 친구의 돈
나는 이미 숙박비를 지불했다.
거의 친구 돈으로 결제했어요
장거리 연애면 충분해

난 그냥 솔직해지고 싶었어
올해 다시 돌아온다면
내년에 새로운 지역에 가면 또 같은 일이 일어날까
여기서 멈출 수 없습니다.

3천만 원의 합의금을 준비하십시오.
300만원에서 500만원 사이입니다. ㅋ ㅋ ㅋ
아...저소득층이시네요 ㅜㅜ 3000만원으로 줄이겠습니다

나는 당신의 스토킹에 대한 모든 증거를 가지고 있습니다
얼굴에 흉터를 남겼기 때문에 대상포진인지 단순포진인지 증명
그들은 질병이 발생한 이유를 나타냅니다.

댓글